리뷰/상품리뷰

[변비에 추천] 귀리섬유질 함유 유산균 'GUTZ 2.0' 후기

Ever Ocean 2022. 4. 10. 2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EverOcean입니다. 요즘 블로그 글이 많이 뜸해졌네요.. ㅎㅎ

역시 사람은 초심이 중요한것 같네요ㅠㅠ

앞으로는 좀더 자주 들르고 유익한 생활정보 많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많은 현대인들이 앓으면서 고생하고 있는 '변비'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변비때문에 상당히 많은기간을 고생했는데요, 거의 3년 이상을 변비로 고생한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변을 참는 습관이 있어서 변비가 생겼는데요, 변을 계속 참으면 장속에서 변의 수분을

계속 빨아들여서 변이 딱딱하게 굳은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배변이 원활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 그런상태의 변은 항문에 상처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치칠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 하다가 그게 3년이 넘어갈줄은 몰랐네요..ㅎㅎ ㅠㅠ

변을 참는 것 이외에도 변비의 원인은 적정량의 수분섭취 부족, 운동부족, 일정하지 않은 배변습관, 환경의 변화,

우울증으로 인한 의욕감소, 제산제(특히 알루미늄이 다량 함유된 제산제), 고혈압 치료제 일부, 코데인이 함유된 진통제나 감기약, 진경제(복통에 사용하는 약물), 우울증약, 철분제제 등이 변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변비에 좋다는것들 이것저것 먹어보고 식이요법도 시도해보고 그랬는데, 시도 해본것들 중에서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서 변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이 제품은 변비에 도움을 줄수 있는 건강보조제일 뿐, 운동을 통한 신진대사 증진과 일정한 배변습관 만들기,

충분한 양의 물 마시기 등 본인 자신의 노력이 수반되지 않는다면 큰 폭의 변비 증상

완화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보조제섭취와 함께 그러한 노력을 함께 병행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보조제 섭취방법 소개 및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자, 우선 제품외관 모습입니다. 원통형의 플라스틱 용기 안에 물에 타먹는 분말형 보조제가 들어있습니다.

GUTZ 2.0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PRIMO PERFORMANCE'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다른 유산균 제품군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귀리 섬유질을 함께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귀리 섬유질은 장 속에 있는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변비헤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UTZ 2.0 이외에도 비타민,다이어트보조제, 여성용 콜라겐 등을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제품을

취사선택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primoperf.com/

 

The genuine American supplement company

AMERICAN INGREDIENTS & MANUFACTURING No matter how advanced and sophisticated technology may evolve it has been proven that nature provides the best ingredients. When it comes to sports nutrition supplements, natural high quality ingredients are the key to

primoperf.com

 

 

 

 

 

제품 개봉모습입니다.

원통형의 뚜껑을 열어보면

보시는 바와 같이 분말 형태의 보조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사진은 제가 2주정도 제품을 섭취한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가루 맛은 카카오성분이 있어서 초코맛이 약간 납니다.

 

 

 

 

 

섭취 용법/용량은 측면에 설명되어있습니다.

맨 윗부분 SUGGESTED USE: as a dietary supplement, take 2 heaping scoops with 8 OZ. of water.

이라고 적힌 부분을 해석하면,

권장되는 사용법 : 식이요법 보조제로써, 8온스의 물과 함께 쌓인 2스쿱을 섭취하십시오. 입니다.

 

 

 

 

 

쌓인 1스쿱이 아래의 사진정도의 용량이 되겠습니다.

8온스의 물은 양 220ml정도, 물컵 약 한컵정도의 양입니다.

스쿱(국자)는 플라스틱 숟가락이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제품을 개봉하면 들어있습니다.

 

 

 

요런식으로 물 약 200ml, 보충제 2스쿱을 넣고 흔들수 있는 용기에 넣어줍니다.

저는 플라스틱 물병을 사용하였고, 물과 보충제를 넣은 후에 뚜껑을 닫고 흔들어서 섭취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영양 성분표 입니다. 총 지방량은 0.6g으로 매우 낮은 함량수치입니다.

총 탄수화물 수치는 9.1g으로, 전체 하루 권장 섭취량의 3%입니다.

1회 섭취시 칼로리는 15 칼로리 입니다.

이정도의 영양 함량수치로 미루어 보았을 때, 보조제를 섭취하시면서 살찌실 우려는 없어도 될 것같습니다.

콜레스테롤은 아예 없고, 나트륨 함량은 1.3mg입니다.

설탕함량은 0.1g 이고, 단백질함량은 1.1g입니다.

식이 섬유질 함량이 8.3g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 비율에서 30%를 차치합니다.

 

 

 

제품 앞면에는 함유하고 있는 유산균 박테리아와 글루텐성분이 없는 귀리 섬유질이 표시되어있습니다.

 

 

3번째 사진의 제품 주의사항(WARNING)에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서늘한곳이 없어서 아래와 같이 냉장보관을 하였습니다.

여기까지 GUTZ 2.0 제품 리뷰를 마치겟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국내 구매처는 아래 링크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umzico/products/5719338393?NaPm=ct%3Dkt4gdovs%7Cci%3D53a4790d214e3c2aeeed5f66b572e67010ee1cb6%7Ctr%3Dslsl%7Csn%3D2505548%7Chk%3D5d861803be658e928478baf8ac2a8d6663b88da8

 

거츠 GUTZ 2 / 장건강 귀리섬유질+유산균 / 한달 분 30회분 : UMZICO

[UMZICO]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뷰티 전문 스토어 UMZI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