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근황토크

간단한 근황토크

Ever Ocean 2022. 3. 8. 12:41
반응형

최근에 친한 형들과 함께 합주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원래 대학교 다닐 때 같은 동아리에서 합주도 많이 하고 공연도 같이했던 형들입니다.

추억이 많은 형들인데 덕분에 재미있고 좋은 추억을 하나 더 쌓았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합주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음엔 영상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친한형들과 합주실에서 찍은사진

 

서울에서 온 형과 점심같이 먹은후 카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초코라떼가 참 맛있었네요 ㅎㅎ

점심은 국밥이랑 머릿고기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카페에서도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요즘 각자사는얘기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갔습니다.ㅎㅎ

카페

오후에는 혼자 시내에 나가서 옷샀습니다.

검은색 맨투맨 한벌, 봄에 편하게 입을 조거팬츠 두벌 샀습니다.

세일기간이라 조거팬츠 두벌에 18800원,

맨투맨 5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한 곳은 전주 탑텐 객사점입니다.

제가 옷살때 자주 애용하는 곳 입니다.

 

아래는 전주 탑텐 객사점 약도입니다.

전주탑텐 객사점 약도

피팅룸 거울 앞에서 두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녁에는 친구들과 만나 전북대에서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3인분에 치즈사리+공깃밥두개 추가해서 3만 얼마정도 나왔던것같네요 ㅎㅎ

외국인 친구들이었는데, 친구들과도 한국에 대한 이야기, 게임이야기를 했습니다.

영어로 대화를 했는데 정말 재밌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제 영어가 서툴었지만 친구들이 잘 알아들어줘서

재밌게 대화했습니다. ㅎㅎ

맛있는것도 먹고 옷도사고 좋은 추억도 쌓은 최근 근황이었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일상잡담 > 근황토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실내체육관 기공식 아르바이트후기  (0) 2022.04.08